----------------- * 학교 및 관공서 후불 결제 주문 방법 *-------------
선 배송 / 후 입금 가능합니다.
필요하신 물품을 먼저 받아보시고 나중에 무통장 입금 또는 나중에 카드 결제 가능합니다.
주문방법
1.필요하신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무통장 구매하기를 진행해 주세요.(입금하지 않으면 결제아닙니다)
(배송메세지 란에 "후불 결제, 필요하신서류요청(견적서,사업자사본,통장사본등) " 표기해 주세요.
2.고유번호증 또는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E-mail : wooriart3889@naver.com 또는 FAX : 031-869-3348로 보내주세요.
(구매자 성함 및 담당 부서 - 학교 전화번호 또는 휴대전화 번호 - 전자세금서 발급받을 이메일주소 기록)
3.상품을 수령하신후 전자세금계산서 발행날짜를 알려주시면 발행해드립니다.-통장입금
카드결제이신경우 개인결제창을 만들어드립니다.
※ 물품 발송은 택배로 보내지며 보통 1-7일 정도가 소요됩니다.
※ 주문 시 물품 사용 예정일을 알려주시면 수업 전에 받으실 수 있도록 최대한 안내해드립니다.
기타 궁금하신 내용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주세요.
전화: 031-869-3347, 팩스: 031-869-3348
최선을 다하는 우리아트입니다.